본문 바로가기
조선어성경/요한계시록

조선어성경 요한계시록 15장

by 올미랭 2020. 4. 9.

15

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들

 1 나는 또 크고 놀라운 다른 표징이 하늘에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일곱 천사가 각각 한가지 재난을 내릴 권한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재난은 최후의 재난으로서 하나님의 분노의 마지막 표현입니다.

 2 나는 또 불이 섞인 수정바다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 수정바다 우에는 그 짐승과 그의 우상과 수자를 가지고 이름을 나타냈던 그자를 이긴 사람들이 서있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거문고를 타며

 3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와 어린 양의 노래를 이렇게 부르고 있었습니다. ≪주 하나님 주께서 하시는 일은 크고도 놀랍습니다. 만민의 왕이시여, 주님의 길은 바르고 참되십니다.

 4 주님, 주님을 두려워하지 않을자가 누구이며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지 않을자가 누구이겠습니까. 주님만이 흘로 거룩하시니 모든 민족이 주님앞에 와서 경배할 것입니다. 주님의 심판이 공정하게 내려졌습니다.≫

 5 이런 일이 있은후에 나는 하늘에 있는 성전이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성전은 증거의 천막이였습니다.

 6 그 성전으로부터는 재난을 하나씩 손에 든 일곱 천사가 나왔습니다. 그들은 깨끗하고 눈부신 모시옷을 입고 가슴에는 금띠를 두르고 있었습니다.

 7 그때에 네 생물중 하나가 일곱 천사에게 금대접을 하나씩 주었는데 거기에는 영원무궁토록 살아계신 하나님의 분노가 가득차 있습니다.

 8 그 성전은 하나님의 영광과 권능에서 나오는 연기로 가득차 있었으며 일곱 천사의 일곱가지 재난이 다 끝나기까지는 아무도 그 성전에 들어갈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