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어성경/데살로니가전서

조선어성경 데살로니가전서 1장

by 올미랭 2020. 2. 19.

 

바울이 데살로니가 신도들로 인해 감사드리다

1 나 바울과 실루아노와 디모데는 아버지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데살로니가교회 여러분에게 편지합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여러분에게 있기를 빕니다.

2 우리는 언제나 여러분모두를 생각하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서 기도할 때마다

3 여러분의 믿음의 활동과 사랑의 수고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꾸준한 희망을 하나님 우리 아버지앞에서 끊임없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4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있는 교우여러분, 우리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택해주셨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5 그것은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복음이 그저 말로만 전해진 것이 아니라 능력과 성령과 굳은 확신으로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있을 때에 여러분을 위해서 어떻게 살았는지 여러분이 잘 알고있습니다.

6 여러분은 많은 환난중에서도 성령께서 주시는 기쁨을 가지고 말씀을 받아들여 우리 뿐만아니라 주님까지 본받았습니다.

7 그래서 여러분은 마게도니아와 아가야에 있는 모든 신도의 모범이 되였습니다.

8 주님의 말씀이 여러분으로부터 마게도니아와 아가야지방에 두루 퍼져나갔습니다. 뿐만아니라 여러분이 하나님을 잘 믿고있다는 이야기가 사방에 널리 퍼져나갔으니 그 이야기는 더 할 필요가 없게 되였습니다.

9 우리가 여러분에게 갔을 때 여러분이 우리를 어떻게 받아들였으며 또 어떻게 우상을 버리고 하나님께로 마음을 돌려서 살아계신 참하나님을 섬기게 되였는지는 오히려 그들이 말하고있습니다.

10 또 죽은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께서 하늘로부터 다시 오실날을 여러분이 고대하게 되였다는 것도 그들이 널리 전하고 있습니다. 그분은 장차 닥쳐올 하나님의 진노에서 우리를 건져내주실 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