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어성경/요한1서

조선어성경 요한1서 4장

by 올미랭 2019. 11. 1.

 

 1 사랑하는 여러분은 자기가 성령을 받았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다 믿지 말고 그들이 성령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과연 하나님께로부터 온것인지 아닌지를 시험해보시오. 많은 거짓 예언자가 세상에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2 하나님의 성령을 알아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사람의 몸으로 오셨다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성령을 받은 사람이고

 3 예수께서 그런분이시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성령을 받지 않은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은 그리스도의 적대분자들로부터 악령을 받은 것입니다. 그자가 오리라는 말을 여러분이 전에 들은 일이 있는데 그자는 벌써 이 세상에 와있습니다.

 4 사랑하는 자녀인 여러분은 하나님께로부터 왔고 거짓 예언자들을 이겨냈습니다. 여러분안에 계시는 그분은 세상에 와있는 그 적대자보다 더 위대하십니다.

 5 그들은 이 세상에서 나왔기 때문에 이 세상일을 말하고 세상은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6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께로부터 왔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지만 하나님께로부터 오지 않은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진리의 성령과 사람을 속이는 악령을 가릴수 있습니다.

 7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당부합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합시다. 사랑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께로부터 났으며 하나님을 압니다.

 8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을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시기 때문입니다.

 9 하나님께서 당신의 외아들을 이 세상에 보내주셔서 우리는 그분을 통해서 생명을 얻게 되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가운데 분명히 나타났습니다.

 10 내가 말하는 사랑은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이 아니라 우리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아들을 보내셔서 우리의 죄를 용서해주려고 제물로 삼기까지 하셨습니다.

 11 사랑하는 여러분, 명심하시오. 하나님께서 이렇게까지 우리를 사랑해주셨으니 우리도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12 아직까지 하나님을 본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면 하나님께서는 우리안에서 이미 계시고 또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안에서 이미 완성되여 있는 것입니다.

 13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당신의 성령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안에 있고 또 하나님께서 우리안에 계시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14 우리는 아버지께서 당신의 아들을 구세주로 보내신 것을 보았고 또 증언하고 있습니다.

 15 누구든지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을 인정하면 하나님께서 그 사람안에 계시고 그 사람도 하나님안에 계십니다.

 16 우리는 하나님께 우리에게 베푸시는 사랑을 알고 또 믿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사랑안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안에 있으며 하나님께서는 그 사람안에 계십니다.

 17 이 세상에서 우리가 그리스도처럼 살게 되였으니 사랑이 우리안에서 완성된 것이 분명합니다. 이제 우리는 자신을 가지고 심판날을 맞을수 있게 되였습니다.

 18 사랑에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완전한 사랑은 두려움을 몰아냅니다. 두려움은 징벌을 생각할 때 생기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두려움을 품는 사람은 아직 사랑을 완성하지 못한 사람입니다.

 19 하나님께서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기 때문에 우리도 사랑을 합니다.

 20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자기의 형제를 미워하는 사람은 거짓말쟁이입니다. 눈에 보이는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자가 어떻게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겠습니까?

 21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자기의 형제도 사랑해야 한다는 이 계명을 우리는 그리스도에게서 받았습니다.

'조선어성경 > 요한1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어성경 요한1서 5장  (0) 2019.11.01
조선어성경 요한1서 3장  (0) 2019.11.01
조선어성경 요한1서 2장  (0) 2019.11.01
조선어성경 요한1서 1장  (0) 2019.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