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선어성경/요한2서

조선어성경 요한2서 1장

by 올미랭 2019. 11. 1.

 

 1 장로인 나는 선택받은 귀부인과 그 자녀들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나는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나뿐만 아니라 진리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2 지금 우리안에 있고 또 영원히 우리와 함께 있을 진리 때문에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3 진리와 사랑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하나님아버지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은혜와 자비와 평화를 내려주시기를 빕니다.

 4 당신의 자녀들 가운데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명령하신대로 진리를 따라서 사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매우 기뻤습니다.

 5 내가 지금 귀부인께 청하는 것은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는 것입니다. 내가 지금 써보내는 것은 새로운 계명이 아니라 우리가 처음부터 받은 계명입니다.

 6 하나님의 계명을 따르는 것이 곧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 계명은 여러분이 처음부터 들은대로 사랑을 따라서 살라는 것입니다.

 7 내가 이 말을 하는 것은 속이는자들이 세상에 많이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람의 몸으로 오셨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런자는 속이는자이고 그리스도의 적입니다.

 8 스스로 조심하시오. 여러분이 수고해서 얻은 것을 잃지 말고 상을 남김없이 받도록 하시오.

 9 그리스도의 교훈을 지키지 않고 지나치게 앞서 나가는자는 누구든지 하나님을 모시지 않는자 입니다. 그리스도의 교훈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아버지와 그 아들을 함께 모시는 사람입니다.

 10 만일 누가 여러분을 찾아가서 이 교훈과 다른 것을 전하거든 그를 집안으로 받아들이지도 말고 인사도 하지 마시오.

 11 그런자에게 인사를 하면 그의 악한 사업에 참여하는 것이 됩니다.

 12 여러분에게 쓰고싶은 말이 많지만 그것을 먹으로 종이에다 적어보내고 싶지는 않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가서 직접 대면하고 이야기를 나누고싶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충만한 기쁨을 누리게 될것입니다.

 13 선택을 받은 당신의 아우의 자녀들이 당신에게 문안합니다.